본문 바로가기

equipment

ipod nano 8GB red

반응형
mp3 분실 사건후 마구마구 돌아 다녔지만...맘에 드는 모델은...아이팟 나노뿐...
그래서 여기 저기 가격비교하며 다녔습니다.

헌데 마음에 드는건...조기 저...이쁜이 빨간 모델...당연히...레드를 좋아라 하니까요....ㅇㅎㅎㅎ
근데...암만 돌아 다녀도...빨간 아이팟은...어떤 쇼핑몰에도 없더라구요....
흠...그냥...케이스 씌우면 같을텐데...암거나 살까 하다가 알게 된 정보....레드는 애플 스토어 에서 독점 판매 한다는 것....그래서...바로 스토어로 고고싱~~~ 앗~~여긴 각인 서비스도 해준다는 군요....
망설임없이...좌우명 "Aut Caesar Aut Nihil" 과...내이름 "sbin"을 찍고...케이스와 정품 어뎁터 추가해서 주문!!

다음날 바로 배송 뜨더이다....@.@ 감동먹고 기다리는데...두둥....머니 니들...ㅡㅡ;; 너희 어머니는 버려두고 왜 너희 뿐이니..ㅠ,.ㅠ..알고 보니..서울에서 물품이 확보된 아이들만 먼저 온거...ㅠ,.ㅠ

하지만 바로 또 아이팟...배송 메일이..ㅇㅎㅎㅎ 곧 오겠구나 했는데...

머니 이건...ㅡㅡ;; 중국에서 부터 온다능..ㅡㅡ;; 그래서...결국 받은건...9일..^^
밤 10시에 아저씨가 가따 주더군요..ㅡㅡ;;

자 드뎌 포장을 풀 시간...
포장 케이스 까지 이쁜 아이팟의 포스~~ 살포시 꺼내어...겉면 포장을 벗겨내자...

이렇게 이쁜 케이스 안에 아이팟..@.@ 완전 잘 샀다는 느낌이...감동의 물결...@.@
촌놈이라 위에 포장 어떻게 풀어야 하는지 몰랐던...ㅡㅡ;;
케이스와 같이 아이팟을 꺼내야 하는 거였더군요...ㅋㅋ
뒷면에 정확히 각인된 내 좌우명과 이름...ㅋㅋㅋ 넌 내꺼임..ㅋㅋ

레드 에디션의 수익은 좋은곳에 쓰이고 있었군요....저 착한일도 한거에요..ㅋㅋ
그외의 모든걸 모아서 풀셋샷~~~
mp3 분실후 케링 케이스 안에서 우울한 나날을 지내던 v-moda도 제짝을 찾았답니다..@.@
대신 아이팟 번들 이어폰은....케이스안에 고이 모셔지겠지만요..^^
전 장비를 험하게 쓰기 때문에....보호 케이스는 필수...ㅋㅋㅋ 케이스에 쌓인 아이팟 레드~~
저의 두 컴터와 함께 마지막 샷~~
이걸로 다음달 카드값은...엄청 불어 났지만....그래도 마냥 좋은..@.@ 슬퍼하기엔...아이팟이 너무 이뻐..~0~ㅋㅋㅋ

곧 우분투에서 아이팟 컨트롤 하기를..ㅎㅎ
반응형

'equipme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Qt static 배포판 만들기 (Windows 7)  (0) 2010.09.27